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제태크 및 경제정보/주식소식 2022. 5. 26. 00:05
    반응형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를 살펴보겠습니다. 핑크퐁은 어린왕자, 사막여우에서 모티브를 딴 핑크색 여우 캐릭터로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 다양한 채널, 제품, 도서, 팝업스토어,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세계적으로 유아동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 더 핑크퐁 컴퍼니 상장설이 부각되며 핑크퐁 관련주가 강세입니다.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삼성출판사

    삼성출판사는 유아동 출판물을 주축으로 사업을 영위하며 다양한 제품을 서점과 소셜 쇼핑 등의 도서 코너를 통해 판매합니다. 삼성출판사는 핑크퐁 제작사 스마트스터디를 자회사로 보유하며 유아동 단행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동사는 주요 종속회사로는 문구, 패션디자인 제품 및 사무용품을 제조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아트박스와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배급업을 하는 스마트앤미디어, 물류관리회사 에이비로지스 등을 보유합니다. 아울러 교육콘텐츠를 중심으로 수요층 확대를 위해 노력중입니다.

    ▷토박스코리아

    토박스코리아는 유아동 신발도소매 업체로 현재 백화점 33개, 아울렛 17개, 쇼핑몰 7개, 대리점 1개점로 총 58개점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합니다. 토박스코리아는 스마트스터디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 출시한 이력이 있으며 주요 제품은 유아동 신발로 현재 30여개의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를 국내 및 해외 판권자와 독점 및 도매 계약을 운영합니다. 동사의 실적을 살펴보면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8억71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4% 감소, 매출액은 54.8% 증가한 107억3900만원을 기록했습니다.

    KTcs

    KTcs는 2001년 6월에 KT의 114 번호안내서비스 사업이 분사하여 설립도니 회사로 KT의 계열회사이며 KT 컨택센터, 오픈마켓 컨택센터, 114사업, 유통사업 등을 주요 사업을 영위합니다. KTcs의 모회사 KT가 스마트스터디 지분을 보유한 것에 부각되며 동사는 KT 유선 및 무선 고객센터를 운영과 병원,공공기관 등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중입니다. 최근에는 AI 종합 솔루션인 '하이큐리(HiQri)'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오로라

    오로라는 오로라무역상사를 모태로 하며 캐릭터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캐릭터디자인을 개발하고 캐릭터완구를 상품화하여 국내외 시장에 브랜드마케팅을 하는 글로벌 다국적 기업입니다. 오로라는 캐릭터 완구, 콘텐츠 전문 업체로 스마트스터디와 콜라보를 통해 핑크퐁 캐릭터 제품 생산합니다. 동사는 인도네시아와 중국의 생산법인에서 제품을 생산 및 공급 등 해외 판매법인과 디스트리뷰터를 통하여 해외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아기상어 핑크퐁 관련주 삼성출판사 토박스코리아 KTcs 오로라 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