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일 꿈해몽 상황별 정리
    운세와 꿈해몽/꿈해몽 2019. 11. 10. 09:10
    반응형

    과일 꿈해몽 상황별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일 꿈해몽을 상황별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일은 일반적으로 결실, 결과, 성공, 재산, 재물, 태몽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꼭 좋은 의미로만 쓰이지는 않고 그때 그 상황에 맞춰서 가지는 뜻은 정말 다양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춰 해몽해야겠습니다.

     

     

    ★과일을 많이 먹는 꿈해몽

    : 직장이나 사업에서 아주 큰 성공을 하며 승승장구할 팔자다. 높은 자리로 승진을 하게 되고 많은 재산과 재물, 명예를 얻을 것이다. 하지만 이에 따라 책임져야 하는 부분이 많아져 뒤에서는 힘든 삶을 살아야 한다.

     

    ★과일나무에 과일이 풍성하게 열린 꿈

    : 아직 임신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조만간 예쁜 딸, 아들을 낳을 징조다. 과일 종류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곧 아기나 손주를 얻을 태몽이다.

     

    ★과일을 먹었는데 설익은 꿈

    : 지금 계획 중이거나 하는 일이 제대로 되지 않고 실패를 하거나 사업이 망할 흉몽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방향이 제대로 맞는지 다시 한번 철저하게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당에 있던 나무에서 과일을 따는 꿈

    : 마당에 심어둔 나무에서 과일이 열려 따는 것은 자신이나 가족에게 아주 큰 행운이 다가올 징조입니다. 아직 취업을 못한 사람은 직업을 찾아 직장에 다니며, 학생이라면 큰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입니다.

     

     

     

    ★자신이 가진 과일을 나눠 주는 꿈

    : 다른 사람들에게 실제로도 나눔을 베푼다는 의미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동경의 대상이 되며 명예를 얻을 것이다. 그리고 시골에 살고 있다면 마을 이장이나 어촌 계장 등이 되어 한 자리에 오를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서 과일을 뺏는 꿈

    : 성공을 위해서라면 다른 사람들을 속이고 괴롭히는 등 부정한 방법도 가리지 않는다는 흉몽이다. 단 기간 빠르게 성취를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타인의 신뢰를 잃고 나중에는 홀로 쓸쓸하고 외롭게 될 것이다.

     

    ★싱싱한 과일을 보는 꿈

    : 꿈에서 과일이 나오는 데 싱싱하다면 길몽으로 자신에게 행운이 따를 징조다. 태몽으로 본다면 조만간 아이를 가질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성과를 볼 것이다.

     

     

     

    ★과일에서 애벌레가 나오는 꿈

    : 과일 꿈 중에서 가장 좋은 의미로 복권에 당첨되어 일확천금을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았던 곳에서 아주 큰 성공을 하여 막대한 부를 쌓게 될 것이다. 이에 따라 갑작스레 졸부가 되어 부자로 살게 된다.

     

    ★썩은 과일을 먹는 꿈

    : 자신이 이제 까지 해오던 일들이 사실은 실속 없는 행동과 과정이었음을 알고 실망할 것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에는 실패하여 좌절할 흉몽입니다.

     

    ★과일을 한 가득 사서 오는 꿈

    :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을 바꾸려는 노력이 담긴 꿈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기회를 쟁취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예상대로 결과가 흘러가지 않는다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보겠다는 마음을 먹고 도전한다면 결국에는 승자가 되어 있을 징조입니다.

     

    ★과일나무를 심는 꿈

    : 자신의 가정이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가정에서 혼기가 찬 사람이 있다면 반려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이며 박사과정을 따게 되거나 큰 시험에 합격할 것입니다.

     

     

     

    ★떨어진 과일을 줍는 꿈

    : 의도하지 않고 했던 행동들이 쌓여 큰 성공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예를 들면 남에게 베풀었던 경험이 부메랑처럼 돌아와 많은 돈을 벌게 되거나 높은 자리에 까지 오르게 될 것입니다.

     

    ★나무에 과일이 열리지 않는 꿈

    : 상식대로 흘러가야 할 것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함을 느낄 흉몽입니다. 어디서 문제인지 제대로 파악할 수 없지만 확실히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지금 하는 일을 멈추고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고 계획을 세워 실행해야 하는 것을 말해줍니다.

     

     

    ★다른 사람이 과일을 가져가는 꿈

    : 자신의 행운을 다른 사람이 뺏어간다는 뜻입니다. 믿고 있는 사람이나 의지 했던 분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속아 전 재산을 잃거나 손해를 보아 가난해질 흉몽입니다.

     

    ★과일이 물러 터지는 꿈

    : 학위를 공부 중인 사람이라면 이번 실험이나 결과에서 실패를 하게 될 것이며, 임신 중이라면 유산을 하게 될 흉몽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으며 결과를 낙담해서는 안 됩니다.

     

    ★남몰래 과일을 훔치는 꿈

    : 주변 사람들을 속이고 사기 쳐서 많은 돈을 벌어들일 것입니다.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가까운 가족이라도 속여 쟁취할 팔자입니다.

     

     

    ★과일 껍질을 깎아 먹는 꿈

    : 아프지 않던 사람도 갑작스레 질병에 걸려 크게 고생할 흉몽입니다. 갑자기 식욕을 잃거나 전염병에 걸려 힘든 삶을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집으로 과일을 가져오는 꿈

    : 가정이나 가족에게 큰 행운이 따를 징조로 가족이 하는 가업이 성공하며 많은 재산을 쌓게 됩니다. 이로 인해 더욱 풍요롭고 화목한 가정생활을 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과일을 먹었는데 맛이 없는 꿈

    : 지금 눈앞에 보이는 욕심에 빠져 행복을 놓치게 될 팔자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 투자를 하게 되었는데 원금도 갚지 못하게 되며 경제적으로 빈곤한 삶을 살게 될 흉몽입니다.

    반응형

    '운세와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징어 꿈해몽 의미  (0) 2019.11.12
    사과 꿈해몽 사과 먹는 꿈  (0) 2019.10.30
    꿩 꿈해몽 정리  (0) 2019.10.26

    댓글

Designed by Tistory.